본문 바로가기
Development/Android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툴 안에서 버전 업데이트 하기

by 망치치 2020. 9. 2.
반응형

*Do-it 안드로이드 책을 보고 다시 공부하고 있어요! 책을 보고 공부 중인 안드로이드 개발 일지를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제가 필요해서 정리하는 겸 작성하게 되었어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최신 버전이 아닐 경우에는 스튜디오 툴 안에서 체크할 수 있습니다. 

Help -> Check for Updates

 

 

클릭해주시면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버전이나 플러그 인들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것들을 보고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보통은 stable 한 안드로이드로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저는 이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었어요 ! 

 

 

더 누르니까 창이 나오네요. OK -> Close를 눌러 마무리! 처음에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버전 업데이트를 몰라서 찾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도 정리하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