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디지털그래픽디자인

[포토샵] 디지털그래픽디자인 과정 4일차 (feat. 강남하이미디어아카데미)

by 디자이너 aiden 2020. 8. 28.
반응형

 

 

수요일에는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하루 휴강하게 되었다. 이런걸 자체휴강이라고 해야하나요. 무튼 그래서 오늘 오니까 4일차가 되었습니다. 4일차는 여전히 빠르게 진행이되고 있습니다. 물론 알려주시는 선생님이 매우 친절해서 불안하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오늘도 새로운 수업자료를 받았습니다. 본격적으로 펜으로 모양 그리고, 흐림효과를 적용하는 과정들을 거치고 있습니다. 포토샵 집에서도 연습해야하는데, 집에만 있으면 아, 난 모르겠고 쉬고 싶다. 이런 마음이 어디선가 쑥쑥 자라서 가끔씩 벌초를 하는데도, 또 나고 그러네요.

 

 

 

 

선생님이 주신 예제랑 조금은 다르지만, 폰트가 없어서 다른 걸로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밑에 쿠폰이 조금 엉성하고, 금액도 안 바꿨지만, 포스팅은 먼저 이렇게 올립니다. 7시반에 와서 그냥 조금만 뭘 하면 시간이 호로록 사라져요. 퇴근하고 뭔가를 배운다는 건 정말 너무 힘든일이지만, 그렇다고 아주 못할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포토샵 일지말고도, 포토샵에 관한 기능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야겠어요. 코로나가 전국적으로 심각해져서 그런지 학원에서도 다음 수업 부터는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될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 늘 손이 제 맘대로 움직여주지 않네요. 주말에 포토샵 특훈 좀 해야겠어요. 오늘도 이제 마지막 1시간 남았네요. 열심히해서 끝나갈 때 쯤에는 향상된 실력을 느낄 수 있게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오늘 강남 하이미디어 건물은 공사중이네요. 수업하는 내내 무언가 돌아가는 소리가 엄청 크게 느껴져요.

 

오늘 느낀 건 제 자리가 유독 느리네요. 다른 자리에 앉고 싶은데, 다 너무 뒤만 남아서 이동할까 말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펜툴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조금 더 어릴 때 배워서 자격증 미리 따둘 걸 그랬어요. 허허. 그래도 지금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다 빛을 보는 순간이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반응형